- 연기술과배우훈련
<연기술과 배우훈련> 저명한 연기훈련 서적인 이 (연기술과 배우훈련)은 서울액터스쿨 정교재로 연기 실기교육에 현재 적극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 책으로 이곳 서울액터스쿨에서 저자인 허용호 선생님의 알차고 내실있는 완벽한 직강을 실제로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저자(허용호)는 연극연기를 전공하고 연기트레이너와 배우 및 대학의 방송연예과 교수로서 24년간 명강의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연기의 기본적인 원리와 개론, 연기술 및 대사와 상황훈련 등 기초적인 연기의 이해와 실전에 대해 종합적으로 명쾌하게 다룬 책입니다.
배우가 되는 과정에서 원칙적, 세부적이며 중요한 사항들을 압축하여 <신체와 동작, 호흡과 화술, 감각과 정서, 역할창조와 분석, 상상력, 즉흥훈련, 집중과 관찰>을 담았습니다.
<연기술과 배우훈련>은 배우의 연기세계, 연기화술을 위한 출발, 연기자가 알아야 할 어조와 화술의 요소, 연기에서 대사의 깊이,대사보다 중요한 대본분석의 힘, 배우를 만드는
핵심 - 인물분석, 배우의 신체표현과 움직임, 주의집중과 감각인지, 자기개발과 감정표현, 관찰력의 활용과 상상력에 의한 즉흥연기 표현 등으로 세심하게 엮어 다뤘습니다.
최고 감흥을 선사하는 배우를 꿈꾸는 분 (연극, 영화, 뮤지컬 배우 지망생, 입시지망생) & 관심은 있는데 방법을 잘 모르는 분, 현재 배우수업 중이거나 연구중인 분, 좀 더 다양함을 원하는 이 계통이나 다른 방향 전문인을 위해~ 그들이 성공과 잘하는 연기 표현를 위하는 간절한 바램으로 이 책을 썼으니 잘 활용 바랍니다.-저자 허용호 연기트레이너-
|
- 자유로운 영화, 드라마 독백 : 남자 배우편 편
24년간 실력파 연기 트레이너로 활동해온 저자가 그동안 축적한 연기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 지망생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연기 훈련법과 독백을 소개한다. 국내 연기훈련서 중에서 최대 분량의 영화드라마 모놀로그를 수록 해 연기선생님에게 지도 받아 연기력을 스스로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배우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배우가 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연기 지망생이라면 누구나 스스로에게 던져봐야 할 질문이다. 액팅 트레이너 허용호는 이런 질문에 속 시원한 해답을 제공한다. 저자는 24년간 수 천명이 넘는 연기지망생을 가르치며 현장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 지망생이 반드시 준비해야 할 연기법과 명대사를 골라 ‘모놀로그’ 시리즈에 담아냈다. 모놀로그 시리즈는 참신하고 다양한 대사만을 가려 뽑았다.
이 책의 1부에서는 ‘배우의 연기를 위한 연기술’을 알려주고 있으며, 2부에서는 ‘독백으로 만나는 기초 연기 훈련’을 통해 연기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3부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독백을 국내외 작품을 망라해 수록해 스스로 연기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모놀로그 시리즈 제5권, 남자배우 초년생들의 본격적인 실전 연습을 돕기 위한 영화, 드라마 대본집으로, 전문 연기교육원 서울액터스쿨 대표코치 및 화려한 경력의 베테랑 배우 트레이너인인 저자가 검증한 영화와 드라마 대본 2000여 편을 통해, 연기 지망생들이 영상 연기 표현의 힘을 깨닫고, 수련하는 데 훌륭한 지침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엮은(만든) 책이다.
[올드보이], [박수칠 때 떠나라], [과속스캔들], [친구], [너는 내 운명], [장미빛인생], [베토벤 바이러스], [싸인], [글래디 에이터], [라스트 프렌즈] 등 작품성이 검증된 국내외 작품에서 다양한 상황의 수준 높은 독백을 수록했고 연습을 통해 영화배우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구성한...연기를 연습하고 싶은 지망생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
- 자유로운 영화, 드라마 독백 : 여자 배우편 편
24년간 실력파 연기 트레이너로 활동해온 저자가 그동안 축적한 연기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 지망생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연기 훈련법과 독백을 소개 한다. 국내 연기훈련서 중에서 최대 분량의 영화드라마 모놀로그를 수록해 연기선생님의 좋은 교육을 받아 연기력을 스스로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배우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배우가 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연기 지망생이라면 누구나 스스로에게 던져봐야 할 질문이다. 액팅 트레이너 허용호는 이런 질문에 속 시원한 해답을 제공한다. 저자는 24년간 수 천명이 넘는 연기지망생을 가르치며 현장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 지망생이 반드시 준비해야 할 연기법과 명대사를 골라 ‘모놀로그’ 시리즈에 담아냈다. 모놀로그 시리즈는 참신하고 다양한 대사만을 가려 뽑았다.
이 책의 1부에서는 ‘배우의 연기를 위한 연기술’을 알려주고 있으며, 2부에서는 ‘독백으로 만나는 기초 연기 훈련’을 통해 연기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3부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독백을 국내외 작품을 망라해 수록해 스스로 연기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모놀로그 시리즈 제6권, 여자배우 초년생들의 본격적인 실전 연습을 돕기 위한 영화, 드라마 대본집으로, 전문 연기교육원 서울 액터스쿨 대표코치 및 화려한 경력의 베테랑 배우 트레이너인인 저자가 검증한 영화와 드라마 대본 200여 편을 통해, 연기 지망생들이 영상 연기 표현의 힘을 깨닫고, 수련하는 데 훌륭한 지침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엮은(만든) 책이다.
[박쥐], [타짜], [시라노 연애 조작단], [라디오 스타], [내이름은 김삼순], [커피프린스], [소문난 칠공주], [학교], [반지의 제왕], [멘탈리스트] 등 작품성이 검증된 국내외 작품에서 다양한 상황의 수준 높은 독백을 수록했고 연습을 통해 명배우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구성한...연기코치과 함께 연기를 수업/연습하고 싶은 지망생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
- 자유로운 연극 독백 : 남자 모놀로그 편
저자(허용호)가 그간 축적한 연기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지망생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연기 훈련법과 연극 독백을 소개한 책이다.
국내 연기실습 연극서 중에서 최대 분량(400개 명대사)의 연극 모놀로그를 수록해 연기력을 스스로 키울 수 있도록 했다.
각종 연기자 오디션과 연극영화과 입시에 출제된 명대사를 완벽하게 엄선해 수록했다. 서울,경기권 주요대학 남자<지정연기 / 제시대사>가 이 책에서 모조리 나온 연극영화과 실기도 있었으니.. 그야말로 대박!
독백으로 만나는 기본 연기 훈련 저자는 연기를 단지 돈을 벌기 위한 수단이나 명성을 얻기 위한 수단으로 생각하지 말라고 당부한다. 오로지 탐구하고 도전하는 정신을 갖고 관객에게 감흥을 줄 수 있는 연기를 하기 위해 하루하루 매진하라고 말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기초적인 연기 자세와 훈련법을 먼저 갖추어야 한다.
다양하고 새로운 모놀로그를 만난다 연기 예술가가 되기 위해서는 다양하고 새로운 명대사를 많이 만나야 한다. 연기를 어떻게 해야 잘하는가에 대한 답은 대본 안에 숨어 있다. 대본 읽기는 발성 훈련과 간접 경험의 축적을 위한 최고의 방법이다. 연기자라면 여러 가지 다양한 문장을 골고루 읽어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며, 글의 뜻을 충분히 이해하며 읽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책은 국내 연극서 중 최대 분량의 대본을 수록하고 있어 대본 분석력과 인물 창조력을 쌓는 데 큰 도움을 준다. 국내외 유명 연극 중에서도 예리한 감성과 폭발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명대사만을 추려 실었다. 반복해서 대사를 읽고 분석하다보면 좀 더 새로운 시각과 함께, 한 단계 높은 연기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
- 자유로운 연극 독백 : 여자 모놀로그 편
저자(허용호)가 그간 축적한 연기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지망생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연기 훈련법과 연극 독백을 소개한 책이다.
국내 연기실습 연극서 중에서 최대 분량(명대사 400개)의 연극 모놀로그를 수록해 연기력을 스스로 키울 수 있도록 했다.
각종 연기자 오디션과 연극영화과 입시에 출제된 명대사를 완벽하게 엄선해 수록했다. 서울,경기권 주요대학 여자<지정연기 / 제시대사>가 이 책에서 모조리 나온 연극영화과 실기도 있었으니.. 그야말로 대박!
독백으로 만나는 기본 연기 훈련 저자는 연기를 단지 돈을 벌기 위한 수단이나 명성을 얻기 위한 수단으로 생각하지 말라고 당부한다. 오로지 탐구하고 도전하는 정신을 갖고 관객에게 감흥을 줄 수 있는 연기를 하기 위해 하루하루 매진하라고 말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기초적인 연기 자세와 훈련법을 먼저 갖추어야 한다.
다양하고 새로운 모놀로그를 만난다 연기 예술가가 되기 위해서는 다양하고 새로운 명대사를 많이 만나야 한다. 연기를 어떻게 해야 잘하는가에 대한 답은 대본 안에 숨어 있다. 대본 읽기는 발성 훈련과 간접 경험의 축적을 위한 최고의 방법이다. 연기자라면 여러 가지 다양한 문장을 골고루 읽어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며, 글의 뜻을 충분히 이해하며 읽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책은 국내 연극서 중 최대 분량의 대본을 수록하고 있어 대본 분석력과 인물 창조력을 쌓는 데 큰 도움을 준다. 국내외 유명 연극 중에서도 예리한 감성과 폭발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명대사만을 추려 실었다. 반복해서 대사를 읽고 분석하다보면 좀 더 새로운 시각과 함께, 한 단계 높은 연기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
- 자유로운 장면 연기 : 국외편
자유로운 장면연기를 위한 첫번째 희곡 모음집이다.
연극영화과 입시생 및 배우 지망생을 위한 필독서 『자유로운 장면연기』연극 명장면 연기실습 국외편을 다루고 있다. 이 책은 명대본을 다수 수록하고 있어 대본 분석력과 인물 창조력을 쌓는 데 큰 도움을 준다. 국내외 유명 연극 중에서도 예리한 감성과 폭발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명대사만을 추려 실었다. 연기를 어떻게 해야 잘하는가에 대한 답은 대본 안에 숨어 있다. 대본읽기는 발성훈련과 간접 경험의 축적을 위한 최고의 방법이다.
연기자라면 여러가지 다양한 문장을 골고루 읽어볼 수 있도록 해야하며, 특히 글의 뜻을 충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복해서 대사를 읽고 분석하다보면 새로운 시각과 한 단계 높은 연기력을 키울 수 있다. 이 책은 배우 훈련이 필요한 연극영화과 입시생 및 배우 지망생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이다.
대본으로 만나는 장면 연기 훈련
희곡, 연극 연기, 연극 연출 공부를 가르치고 배우는 곳이 세계적으로나 우리나라에도 아주 많다. 필자 또한 '서울액터스쿨'이라는 최고의 배우를 양성하고, 수많은 합격 신화를 만들어내는 연극영화 전문 연기아카데미를 이끌고 있다. 연기를 배우는 학생들이나 가르치는 트레이너들의 가장 주된 연기 수업과 배우 훈련 중 하나가 바로 이 '장면 연기 실습'이다. 명장면 연극 장면 연기 실습은 이미 각 대학에서 '장면 연기 실습', '장면 연기', '배역 만들기', '성격 창조', '인물 표현', '장면 연출' 등의 수업으로 널리 행해지고 있다. 서울예술대 연극과 연기과, 중앙대 동국대 연극과, 한양대 연극영화과 등이 이런 수업을 하면서 자리매김해온 지 오래다. 이는 연기술과 배우 훈련, 연극 제작 및 현장 학습의 중요성 때문에 큰 몫을 차지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유 있게 자리매김 한 것이다. 이 책 [자유로운 연극 장면 연기]의 국외편 및 국내편도 그런 이유 있는 대열에 한몫을 하는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
- 자유로운 장면 연기 : 국내편
자유로운 장면연기를 위한 두번째 희곡 모음집이다.
연극영화과 입시생 및 배우 지망생을 위한 필독서 『자유로운 장면연기』연극 명장면 연기실습 국내편을 다루고 있다. 이 책은 명대본을 다수 수록하고 있어 대본 분석력과 인물 창조력을 쌓는 데 큰 도움을 준다. 국내외 유명 연극 중에서도 예리한 감성과 폭발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명대사만을 추려 실었다. 연기를 어떻게 해야 잘하는가에 대한 답은 대본 안에 숨어 있다. 대본읽기는 발성훈련과 간접 경험의 축적을 위한 최고의 방법이다.
연기자라면 여러가지 다양한 문장을 골고루 읽어볼 수 있도록 해야하며, 특히 글의 뜻을 충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복해서 대사를 읽고 분석하다보면 새로운 시각과 한 단계 높은 연기력을 키울 수 있다. 이 책은 배우 훈련이 필요한 연극영화과 입시생 및 배우 지망생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이다.
대본으로 만나는 장면 연기 훈련
희곡, 연극 연기, 연극 연출 공부를 가르치고 배우는 곳이 세계적으로나 우리나라에도 아주 많다. 필자 또한 '서울액터스쿨'이라는 최고의 배우를 양성하고, 수많은 합격 신화를 만들어내는 연극영화 전문 연기아카데미를 이끌고 있다. 연기를 배우는 학생들이나 가르치는 트레이너들의 가장 주된 연기 수업과 배우 훈련 중 하나가 바로 이 '장면 연기 실습'이다. 명장면 연극 장면 연기 실습은 이미 각 대학에서 '장면 연기 실습', '장면 연기', '배역 만들기', '성격 창조', '인물 표현', '장면 연출' 등의 수업으로 널리 행해지고 있다. 서울예술대 연극과 연기과, 중앙대 동국대 연극과, 한양대 연극영화과 등이 이런 수업을 하면서 자리매김해온 지 오래다. 이는 연기술과 배우 훈련, 연극 제작 및 현장 학습의 중요성 때문에 큰 몫을 차지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유 있게 자리매김 한 것이다. 이 책 [자유로운 연극 장면 연기]의 국외편 및 국내편도 그런 이유 있는 대열에 한몫을 하는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