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장면 연기 : 국내편
본문
자유로운 장면연기를 위한 두번째 희곡 모음집이다.
연극영화과 입시생 및 배우 지망생을 위한 필독서 『자유로운 장면연기』연극 명장면 연기실습 국내편을 다루고 있다.
이 책은 명대본을 다수 수록하고 있어 대본 분석력과 인물 창조력을 쌓는 데 큰 도움을 준다.
국내외 유명 연극 중에서도 예리한 감성과 폭발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명대사만을 추려 실었다.
이 책은 명대본을 다수 수록하고 있어 대본 분석력과 인물 창조력을 쌓는 데 큰 도움을 준다.
국내외 유명 연극 중에서도 예리한 감성과 폭발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명대사만을 추려 실었다.
연기를 어떻게 해야 잘하는가에 대한 답은 대본 안에 숨어 있다.
대본읽기는 발성훈련과 간접 경험의 축적을 위한 최고의 방법이다.
대본읽기는 발성훈련과 간접 경험의 축적을 위한 최고의 방법이다.
연기자라면 여러가지 다양한 문장을 골고루 읽어볼 수 있도록 해야하며, 특히 글의 뜻을 충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복해서 대사를 읽고 분석하다보면 새로운 시각과 한 단계 높은 연기력을 키울 수 있다.
이 책은 배우 훈련이 필요한 연극영화과 입시생 및 배우 지망생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이다.
반복해서 대사를 읽고 분석하다보면 새로운 시각과 한 단계 높은 연기력을 키울 수 있다.
이 책은 배우 훈련이 필요한 연극영화과 입시생 및 배우 지망생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이다.
대본으로 만나는 장면 연기 훈련
희곡, 연극 연기, 연극 연출 공부를 가르치고 배우는 곳이 세계적으로나 우리나라에도 아주 많다. 필자 또한 '서울액터스쿨'이라는 최고의 배우를 양성하고, 수많은 합격 신화를 만들어내는 연극영화 전문 연기아카데미를 이끌고 있다. 연기를 배우는 학생들이나 가르치는 트레이너들의 가장 주된 연기 수업과 배우 훈련 중 하나가 바로 이 '장면 연기 실습'이다. 명장면 연극 장면 연기 실습은 이미 각 대학에서 '장면 연기 실습', '장면 연기', '배역 만들기', '성격 창조', '인물 표현', '장면 연출' 등의 수업으로 널리 행해지고 있다. 서울예술대 연극과 연기과, 중앙대 동국대 연극과, 한양대 연극영화과 등이 이런 수업을 하면서 자리매김해온 지 오래다. 이는 연기술과 배우 훈련, 연극 제작 및 현장 학습의 중요성 때문에 큰 몫을 차지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유 있게 자리매김 한 것이다. 이 책 [자유로운 연극 장면 연기]의 국외편 및 국내편도 그런 이유 있는 대열에 한몫을 하는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희곡, 연극 연기, 연극 연출 공부를 가르치고 배우는 곳이 세계적으로나 우리나라에도 아주 많다. 필자 또한 '서울액터스쿨'이라는 최고의 배우를 양성하고, 수많은 합격 신화를 만들어내는 연극영화 전문 연기아카데미를 이끌고 있다. 연기를 배우는 학생들이나 가르치는 트레이너들의 가장 주된 연기 수업과 배우 훈련 중 하나가 바로 이 '장면 연기 실습'이다. 명장면 연극 장면 연기 실습은 이미 각 대학에서 '장면 연기 실습', '장면 연기', '배역 만들기', '성격 창조', '인물 표현', '장면 연출' 등의 수업으로 널리 행해지고 있다. 서울예술대 연극과 연기과, 중앙대 동국대 연극과, 한양대 연극영화과 등이 이런 수업을 하면서 자리매김해온 지 오래다. 이는 연기술과 배우 훈련, 연극 제작 및 현장 학습의 중요성 때문에 큰 몫을 차지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유 있게 자리매김 한 것이다. 이 책 [자유로운 연극 장면 연기]의 국외편 및 국내편도 그런 이유 있는 대열에 한몫을 하는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